KCC, 그린리모델링 사업 활성화 유공자 표창 수상
KCC, 그린리모델링 사업 활성화 유공자 표창 수상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4.12.0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그린리모델링 사업 활성화 유공자 표창 수상
가이드라인 배포, 그린카드 업무제휴 등 적극 노력

 

국내 최대 건축자재 기업 KCC가 국토교통부 산하 한국시설안전공단 그린리모델링창조센터에서 주관하고 있는 그린리모델링 사업의 예비사업자 가운데 유공 기업으로 선정되어 지난 10월 29일 코엑스에서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그린리모델링 활성화 유공자 표창’은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에너지 세이빙 정책인 ‘그린리모델링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예비사업자들 가운데, 사업의 활성화에 앞장서 우수한 실적을 내고 있는 사업자를 선정해 수여했다.
KCC가 수상한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상은 그린리모델링 사업에 대한 실적 금액, 건수이행확인, 참여 활동 내역, 홍보 활동 등에 대한 평가와 외부 심의 위원회의 평가를 합산해 높은 점수를 받은 사업자에게 포상위원회에서 부여하는 상이다.
KCC는 올해 초부터 그린리모델링 사업 본격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7월부터는 그린리모델링 사업에 대한 내용 및 KCC관련 기술 소개, 영업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작해 일선에 배포하며 소비자 인식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또한 지난 10월, 환경부, 국토부와 ‘그린카드-그린리모델링 사업’ 업무 제휴 협약을 맺고 그린카드의 에코머니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경제적 혜택 지원을 약속하며 사업 추진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