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KBS ‘가족끼리 왜 이래’ 협찬
한솔홈데코, KBS ‘가족끼리 왜 이래’ 협찬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09.0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KBS ‘가족끼리 왜 이래’ 협찬
스토리월, 참데코타일 등 적용 호평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참 좋은 시절’ 후속작인 KBS 주말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 한솔참마루, 한솔참도어, 스토리월 등 제품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KBS ‘가족끼리 왜 이래’는 기존 가족드라마와 달리 아버지를 중심으로 ‘불효소송’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다룬 휴먼 가족드라마로, 세대를 아우르는 스타 배우들이 다수 출현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솔홈데코 제품은 극 중 주요공간에 다양하게 적용되었다. 극의 주 무대가 되는 GK그룹 이사실과 사장실 공간에는 대리석패턴의 로마노 트라버틴과 그레이 카말라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토리월이 시공되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울러 바닥에 시공 된 그레이컬러의 참데코타일은 클래식한 가구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GK그룹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냈다는 평이다. 또한 SBS 드라마 ‘빅맨’에 협찬 된 바 있는 한솔참도어 멤브레인 럭셔리 HF-L-03은 펄이 가미된 블랙컬러의 클래식 곡선 단조가 특징인 제품으로, GK그룹에 전반적으로 시공되어 도회적이고 무게감 있는 느낌을 잘 살렸다는 호평을 받았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가족끼리 왜 이래’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다수의 작품에 제품을 협찬할 것”이며 “다양한 시공사례를 통해 적재적소에 활용가능 한 인테리어 자재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