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스완카페트, Magic Loop 신제품 대거 출시
[product] 스완카페트, Magic Loop 신제품 대거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08.07.0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완카페트가 Magic Loop(매직루프)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Magic Loop(매직 루프)는 Polypropylene BCF 100% 소재의 Pattern Roll Carpet으로, 주로 모델하우스나 연회장, 웨딩홀 등의 넓은 장소에 사용되는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카페트용으로 특수 개발된 원사를 사용하여 잔털이 빠지지 않고, 원착사 제품으로 색상이 오래가며 유지관리가 용이하다.
Magic Loop 금번 신제품에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신 Trend인 로맨틱한 디자인에서부터 그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모던한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총 17종의 새로운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다. 스완카페트 Magic Loop는 금번 신제품 출시로 총 25종의 다양한 패턴을 보유할 수 있게 되었다.
스완 카페트는 국내 최대의 카페트 메이커인 ㈜효성의 첨단 기술이 만들어 낸 종합 카페트 전문 브랜드로 현재 국내 최대 Market share를 확보하고 있고, Carpet 업계에서 최정상을 달리고 있다. 또한 스완카페트는 국내 최대 생산 능력과 원사에서 완제품까지 자체 생산 설비를 통해 고
 
객이 원하는 색상 및 디자인의 제품을 최단 시간 내
 
에 원하는 장소에 공급할 수 있다.
Magic Loop의 새로운 디자인은 스완카페트 홈페이지(www.swancarpet.co.kr) 또는 곧 출시될 샘플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스완카페트는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품질 개선으로 고객만족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한다.
1577-4245/www.swancarp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