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월드 클래스 키친바흐’ 마케팅 강화
한샘, ‘월드 클래스 키친바흐’ 마케팅 강화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4.06.0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월드 클래스 키친바흐’ 마케팅 강화
광고 모델로 월드스타 전지현 발탁

종합 홈 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이 자사 최고급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KITCHENBACH)’의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한샘은 ‘월드클래스 키친바흐’라는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광고를 통해, 어느 집에나 있는 부엌이지만 부엌마다 그레이드가 있고, 한샘 키친바흐는 ‘월드클래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키친바흐’는 기능, 디자인, 품질 등 모든 면에서 세계적인 명품 가구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월드 클래스(World class)’ 제품으로, 주방은 물론 집 전체의 격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샘은 키친바흐의 이 같은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최근 국내를 넘어 월드스타로 등극한 배우 전지현을 키친바흐 모델로 선정했다. 또한 한샘은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키친바흐 마케팅에 돌입한다.

 

40평형대에 맞춰 개발된 키친바흐3 시리즈 제품 중 바흐 화이트, 바흐 그레이, 바흐 탠저린 등 세 개 제품을 ‘전지현의 부엌’으로 정하고 관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부엌가구전문대형전시장 ‘한샘키친바흐’ 매장에 방문해 ‘전지현의 부엌’에서 기념촬영을 한 후 응모하면 로얄알버트 커피잔세트, 르쿠르제 접시 세트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한샘 관계자는 “전지현을 통해 키친바흐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가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이 곧 집’이라는 한샘의 기업가치가 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