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코리아, 공방가구 파피바움 론칭
헤펠레코리아, 공방가구 파피바움 론칭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4.05.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펠레코리아, 공방가구 파피바움 론칭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실용적인 서재가구

 

헤펠레코리아㈜가 헤펠레 목공방의 가구 브랜드 파피바움(PAPI BAUM)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헤펠레의 표준 디자인과 품질을 준수해 제작하는 파피바움 제품은 질 좋은 원목이 주는 편안한 느낌과 오래 사용하여도 질리지 않는 자연주의 가구를 추구하며,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들을 적용해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편의성을 고려한 실용적인 원목가구다.


특히 파피바움 Professor 시리즈는 학자, 연구원 등 다수의 책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직을 위한 서재가구로, 도서관에서 볼 수 있는 슬라이딩식 이동 서가를 도입했다. 이동 서가는 독립형 또는 붙박이형으로 설치 가능하며, 한정된 공간에서 더 많은 책을 수납할 수 있어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다. 또 다른 대표제품인 CEO 시리즈는 일과 휴식을 시간단위로 관리하는 것에 익숙한 전문경영인을 위한 멀티형 서재다. 단순히 책을 보관하고 읽는 공간을 탈피해 안식을 즐길 수 있는 독립적이면서도 개방적인 서재 공간을 제공해 큰 인기가 예상되고 있다.


헤펠레코리아 관계자는 “파피바움 서재가구는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들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인 실용적인 가구다”며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의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주문제작 가능하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