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모바일 앱 ‘EC모터 슈퍼이벤트’ 실시
보쉬, 모바일 앱 ‘EC모터 슈퍼이벤트’ 실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4.03.0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모바일 앱 ‘EC모터 슈퍼이벤트’ 실시
총 3,301명에게 1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 증정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가 브러시리스(brushless) 모터 기술을 적용한 ‘EC모터’ 제품 라인업 확대를 기념해 ‘EC모터 슈퍼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EC모터 슈퍼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보쉬 툴박스’ 모바일 앱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QR코드 등을 통해 앱을 다운받은 후 이벤트 페이지의 ‘브러시리스 EC모터 좋아요’ 버튼을 클릭,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선정된 최종 1인에게는 독일 명차 ‘BMW 320d’가 증정되며, 이벤트 종료 시까지 매 월 추첨을 통해 뽑힌 총 3,300명에게는 18V 및 10.8V EC모터 신제품(매 월 10명), LED-L박스와 4.0Ah배터리 세트(매 월 4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최종 1인은 8월 14일, 그 외 당첨자는 매 월 30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보쉬 콜센터(080-955-090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의 결정체인 보쉬 EC 브러시리스 모터 전동공구 라인업 확대를 기념해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유용한 정보와 기능이 담긴 ‘보쉬 툴박스’ 모바일 앱도 다운받고, BWM와 명품 EC모터 제품 등 푸짐한 경품도 얻는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