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게만 드리는 한샘의 특별한 혜택 ‘한샘 멤버십’ 론칭
회원에게만 드리는 한샘의 특별한 혜택 ‘한샘 멤버십’ 론칭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12.0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에게만 드리는 한샘의 특별한 혜택
‘한샘 멤버십’ 론칭
온오프라인 모든 유통채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이 한샘 제품 구입 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한샘멤버십’을 론칭했다.


한샘멤버십은 플래그샵, 한샘몰(www.hanssemmall.com), 한샘과 제휴한 인테리어 업체 등 한샘의 모든 유통채널에서 구매한 금액의 일정 비율을 포인트로 쌓아 1000점부터 현금처럼 사용하는 제도다.
이번 ‘한샘 멤버십’ 론칭으로 기존에 플래그샵과 한샘몰에서만 독립적으로 운영되던 기존 멤버십 제도가 한샘의 모든 유통채널로 확대되었다. 특히 구매금액이 큰 부엌가구까지 적립이 가능해짐에 따라 한샘 고객들은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최근 1년간 구매금액에 따라 1000만원 이상 VIP고객은 구매금액의 2%, 300만원 이상 골드고객은 1%, 300만원 미만 로얄고객은 0.3%가 적립된다. 향후 고객의 그레이드에 따라 프리미엄 혜택을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


회원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플래그샵,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 비치된 가입서를 작성하거나, 한샘몰 회원 가입 후 모바일 카드를 발급받으면 된다. 기존 플래그샵 고객은 자동으로 전환되며, 한샘몰 고객은 한샘닷컴에서 한샘멤버십 회원으로 전환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한샘멤버십’을 론칭했고, 회원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맞춤식 혜택을 준비했다”며 “한샘 멤버십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