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키친바흐 바흐화이트(Bach White) 출시
한샘 키친바흐 바흐화이트(Bach White)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6.1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키친바흐 바흐화이트(Bach White)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프리미엄 부엌 브랜드 키친바흐(Kitchen Bach)의 프리미엄은 살리고, 40평형 부엌의 고민은 해결한 키친바흐 바흐화이트(Bach Whit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키친바흐는 대부분 대형 평형 (50평형대 이상)에 표준화된 주방플랜으로, 키친바흐에 관심있는 40평형대 고객들에게는 선택의 폭이 좁았던 것이 사실이다.

 

금번 출시된 키친바흐 바흐화이트(Bach White)는, 독점 개발된 바흐 오픈 선반 시스템과 바흐 셔터장, 바흐 파티션 아일랜드와 벤치형 다이닝존을 통해 40평형 부엌을 위한 가장 완벽한 주방플랜을 제안하고 있다.바흐 오픈 선반 시스템은 최신 트렌드인 오픈 선반을 벽장에 적용한 키친바흐 독점 개발제품이다. 99㎡(30평형)대와 큰 차이가 없는 145㎡(40평형)대 부엌의 시선이 가장 먼저 가는 곳에 오픈 선반 시스템을 설치해 더 넓어 보이고 세련된 부엌을 연출했다.


신제품 바흐화이트(Bach White)는 전국 11개 한샘키친바흐전시장(대형 부엌가구 전시장)을 비롯한 전국 200여개 키친플라자(부엌가구 대리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6월말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02-6908-33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