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플래그샵 논현점 부엌관 리뉴얼 오픈
한샘 플래그샵 논현점 부엌관 리뉴얼 오픈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3.04.0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플래그샵 논현점 부엌관 리뉴얼 오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 (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플래그샵 논현점 6층에 위치한 부엌관을 리뉴얼 오픈했다. 한샘플래그샵 논현점 ‘프리미엄 부엌관’은 약 120평 규모로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KITCHENBACH)’ 6종, 한국형 플랜에 적합한 한샘유로(EURO)’ 5종 등 부엌가구 10여종과, 한샘 ‘하이바스(Hi-Bath)’ 시스템 욕실, 빌트인(Built-in) 붙박이 수납장이 전시되어 있다.


새롭게 단장한 ‘프리미엄 부엌관’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LDK를 (living-Dining-kitchen)을 제안하고 있다. L-D-K란, 거실과 식사공간, 부엌이 하나의 공간으로 이어진 오픈형 부엌이다. LDK는 집안의 중심에 식사공간을 두고 거실과 부엌을 결합하여 공간 효율을 높인 가족소통중심 플랜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전시된 2013년 신제품 키친바흐 ‘스모크드오크(Smoked Oak, ▲사진)’를 LDK 플랜으로 꾸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한샘 부엌가구 전시장 최초로 키친바흐 전용 체험존을 구성하여, 대형 평형에 적합한 부엌 플랜과 상품기기, 자동화 수납 시스템을 한번에 만날 수 있다.


프리미엄 부엌관에서는 부엌, 욕실, 수납가구, 마루 등 집안 인테리어에 필요한 가구 및 자재를 한 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전문 교육을 수료한 한샘 키친디자이너 (KD, Kitchen Designer)의 설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매장에 상주하는 10여명의 KD가 우리 집 평형대, 우리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효율적인 부엌공간을 제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