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감성 인테리어 '맥시강(MAXI 强)'
구정마루 감성 인테리어 '맥시강(MAXI 强)'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3.04.0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정마루
감성인테리어 ‘맥시강(MAXI强)’

 

 

 

최근 주거 트렌드에서 선호되는 빈티지풍이 돋보이는 구정마루 ‘맥시강’은 자연의 색상을 그대로 표현한 내추럴 톤의 빈티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새롭게 출시 된 맥시강의 신제품 파스텔시리즈는 파스텔톤의 아이보리, 그린, 스톤 그레이, 카키를 빈티지 디자인에 적용하여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자라나는 아이들의 감성을 키워줄 인테리어를 구상중이라면 구정마루 ‘맥시강’의 파스텔 시리즈를 주목해 보자. 파스텔 컬러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감수성을 불러일으키며 정서적 안정감을 주어 긍정적인 사고를 심어 줄 수 있다. 여러 가지의 다양하고 강렬한 칼라도   좋겠지만 부드러운 엘로우 베이지나 밝은 연그린으로 꾸며준다면 더욱 안정적이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귀여운 인형을 소품으로 활용하거나 부드러운 소재로 만든 재미있는 쿠션을 매치한다면 안정감을 줄 뿐 아니라 손으로 만지고 촉감을 느끼는 등의 다양한 오감으로 감성을 키울 수 있다.


현재 맥시강의 ‘모로칸 화이트’는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서 단순한 화이트 컬러가  아닌 고목의 자연스런 질감에 감각적인 화이트 워시를 적용한 것으로 인테리어 전문가와   스타일리스트들이 가장 많이 찾는 빈티지디자인 마루재이다. 구정마루 맥시강처럼 폭125mm과 길이1200mm 의 넓고 시원한 메가급 디자인으로 기존 제품들과 완전히 차별화 되면서 고강도HPM의 긁힘 없는 강한 내구성을 장점으로 하는 마루재라면 스타일도 기능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마루재임이 분명하다. 이제, 아파트, 주택 등의 주거공간도 구정마루 맥시강으로 감성이 풍부해지는 감성인테리어를 적용해보자. www.kujungmaru.co.kr   02-556-86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