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고객 만족 '리튬이온 충전공구 무상수리 이벤트' 실시
보쉬, 고객 만족 '리튬이온 충전공구 무상수리 이벤트' 실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2.14 1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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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쉬
고객 만족 ‘리튬이온 충전공구 무상수리 이벤트’ 실시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2013년 올 한해 동안 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튬이온 충전공구 무상 수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 최초로 리튬이온 충전공구를 출시하며 충전혁명을 이끌어 온 보쉬가 지난 10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대고객 감사 행사다.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보쉬의 리튬이온 충전공구 10.8V, 14.4V, 18V(2013년에 구매한 공구 본체 한정)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면 고객과실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보쉬 콜센터(080-955-0909 ARS 2번)를 통해 수리할 제품명 및 일련번호와 성명, 연락처를 등록하면 된다. 보쉬는 신청 접수가 완료되면, 지정된 택배 회사를 통해 수리제품을 수거 해 가까운 보쉬 서비스센터에 접수하고, 수리 완료 후 택배를 통해 고객에게 제품을 전달하는 프로세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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