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 욕실 리모델링 고객 대상 고급 비데 증정 프로모션 실시
대림바스 욕실 리모델링 고객 대상 고급 비데 증정 프로모션 실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2.1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바스
욕실 리모델링 고객 대상 고급 비데 증정 프로모션 실시

 

 

 

 

 

욕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이해영)’는 새해를 맞아 자사의 욕실 리모델링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고급 비데를 증정하는 ‘오렌지팝 행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림바스는 올해의 첫 프로모션으로 새해 맞이 집단장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족의 화목과 활력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의 신제품 ‘바스플랜 1000 센스 오렌지 팝’을 준비했다. 밋밋한 욕실에 활기를 주는 오렌지 컬러처럼, 올 한해 집안에 밝고 신선한 기운이 깃들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본 이벤트는 이달 18일부터 2월 28일까지 대림바스 직영 쇼룸 및 전국 바스플랜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오렌지 팝’ 욕실 세트를 구매하면 2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비데 ‘스마트렛 303’을 증정한다. 이 비데 제품에는 변기 물이 자동으로 내려가는 자동물내림 기능과 노즐 자동세척 기능이 있어 매우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또한, 오렌지팝 세트 가격에 99,000원만 추가하면 60만원 상당의 고급 일체형 비데 ‘스마트렛 650’을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도 마련했다. 일체형 비데는 양변기와 비데 기능이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 제품이다. 틈새 없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적 효과와 위생성이 뛰어나 수요가 늘고 있다. 한편, ‘바스플랜’의 모든 욕실 인테리어 스타일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더 바스 대림’(THE BATH DAELIM)’ 쇼룸 2층에서 만날 수 있다. 1588-43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