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롯데하이마트와 손잡다
에넥스 롯데하이마트와 손잡다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1.0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넥스
롯데하이마트와 손잡다

 

 

 

 

 

㈜에넥스(대표: 박진규 부회장/ www.enex.co.kr)의 시스템가구(부엌가구 및 붙박이장)를 하이마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비롯하여 새롭게 살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에게 가구와 가전은 필수 품목으로, 이를 대표하는 두 업체가 서로 협력하여 전략적인 공략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하이마트에서는 가전에 이어 가구까지 보다 확장된 아이템으로 원스톱 쇼핑(One-Stop shopping)을 갖춰 고객만족도를 높이며, 에넥스의 경우 유통 판로를 넓혀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 할 수 있게 되었다.


우선적으로 집객률이 높은 하이마트 일산주엽점과 수원시청점 두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운영하며, 점차적으로 전국 매장으로 확대 할 예정이다. 시스템가구의 경우 사전 실측과 설계, 시공 등이 매주 중요하므로 에넥스에서 전담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에넥스의 모든 서비스와 혜택, 그리고 하이마트에서 운영하는 포인트 적립 및 이벤트 등과 같은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어 고객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제휴사업을 진행한 에넥스 관계자는 “320여개의 하이마트 매장을 보유한 가전유통 1위 업체인 롯데하이마트와의 협력으로 가구와 가전의 동시 쇼핑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집안 내부의 코디네이션은 물론 가구와 가전의 맞춤형 설계를 통한 인테리어 효과로 고객 만족도도 증대 할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소감을 전하였다. 

 
에넥스는 이와 함께 LG하우시스와도 판매 제휴를 강화한다. 이에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 자재와 에넥스 가구를 협업 판매하며, 부엌가구, 붙박이장, 현관장 등으로 공급 제품도 보다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전용 상품 등을 기획하여 점차적으로 판매 강화를 펼쳐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