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셀프 홈 스타일링' 앱으로 제3회 스마트 앱 어워드 대상 수상
동화자연마루 '셀프 홈 스타일링' 앱으로 제3회 스마트 앱 어워드 대상 수상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1.0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마루
‘셀프 홈 스타일링’ 앱으로 제3회 스마트 앱 어워드 대상’ 수상

 

 

 

 

동화자연마루(대표 : 엄흥준, www.greendongwha.co.kr)는 한국 인터넷 전문가 협회가 주최하는 제3회 스마트 앱 어워드 에서 ‘생활정보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스마트 앱 어워드는 인터넷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 위원단이 올 한해 동안의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앱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애플리케이션 시상식으로, 동화자연마루는 2012년 2월 출시한 ‘셀프 홈 스타일링 애플리케이션’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셀프 홈 스타일링’ 애플리케이션은 가상 시공이 가능한 시뮬레이션 기능을 갖춰 실내 인테리어를 바꾸고자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모바일 전용 앱이다. 시뮬레이션으로 구현된 공간을 사진 파일로 저장해 지인들에게 SNS로 공유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또한 동화자연마루 제품이 실제 시공된 이미지를 수록한 갤러리를 통해서는 크로젠E0, 클릭, 디자인월 등 동화자연마루의 다양한 제품과 패턴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윤진수 동화자연마루 전략마케팅팀 팀장은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싶은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수상 소감을 밝히며 “2013년에도 스스로 참여하고 제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과 모바일 컨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동화자연마루는 2011년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 참여 기능을 강화하고,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으로 정보 접근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SNS 계정을 운영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