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나눔경영 실천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하츠, 나눔경영 실천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1.0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츠
나눔경영 실천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국내 레인지후드 선도 기업 하츠(대표 김성식, www.haatz.co.kr)가 연말을 맞아 30일 가출 청소녀 쉼터에서 ‘2012 Haatz 따뜻한 세상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김성식 하츠 대표 등 임직원들은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한 새날을 여는 청소녀 쉼터를 방문해 후드 교체 및 페인트칠 등 오래된 시설을 보수하고 청소했다. 또한 하츠 임직원들은 손수 김장김치를 담가 청소녀 쉼터에 전달하고, 금일봉과 컴퓨터를 함께 기증했다.


 매년 정기적으로 봉사활동과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고 있는 하츠는 작년까지 고아원 중심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하지만 최근 가출 청소년 문제가 사회적인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올해 처음으로 청소녀 쉼터를 찾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하츠 경영관리팀 박홍상 팀장은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가출 청소녀들에게 하츠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사랑도 전하고,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면서 “앞으로도 사회취약계층에 있는 이웃들과 공감이 있는 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츠는 주방 후드 전문기업으로 레인지 후드와 빌트인 주방 가전, 주택환기시스템을 생산·판매하며 시장 점유율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업계 1위 브랜드이다. 지난 9월 국내 최초로 정기적 토탈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후드 렌탈 서비스 ‘하츠의 숲’을 런칭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