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아침드라마 '너라서 좋아' 속의 제일벽지
SBS아침드라마 '너라서 좋아' 속의 제일벽지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1.0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아침드라마 ‘너라서 좋아’ 속의 제일벽지

 

 

 

SBS 아침연속극이다 ‘너라서 좋아’는 주인공이 시련을 통해 성장하는 내용을 그리며 버거운 일상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의 여성들과 함께 울고 웃을 수 있는 드라마로 윤해영, 이재황, 윤지민 등 실력 있는 연기자들이 다수 출연하고 있다. 


이 드라마에 제일벽지의 감각있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윤해영(진주 역)의 침실에 전면으로 보여지는 ‘ J ‘ 의 프레쉬-오프화이트(9201-1)는 나뭇잎을 모티브로 모던하게 풀어낸 제품이다. 나뭇잎 테두리는 은색으로 깔끔하게 보여지고 배경에 깔린 나뭇잎들은 보는 각도에 따라 은은하게 빛나는 것이 특징이다.

 

드라마에서는 방에 시공되었지만 거실포인트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큐빅써클-블랙(9249-3)은 작은 큐빅들이 원을 중심으로 동그랗게 둘러져 있어서 실제 보석이 박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화이트, 아이보리 컬러는 침실용으로 추천할 수 있고 어두운 컬러는 사무실이나 상업용 공간연출에 적합하다.

 

이 제품들은 모두 제일벽지의 ‘100% Design J’에 수록된 제품이며 www.JEILwallpaper.com에서 더욱 많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제일벽지의 ‘100% Design J’ 는 소비자들의 폭넓은 선택을 위해 모던한 제품부터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드라마 협찬을 통해 시공사례를 미리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이 제품 선택 시 보다 수월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02-542-6844 / www.JEILwallpap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