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가장 강력한 임팩트 렌치가 왔다
보쉬, 가장 강력한 임팩트 렌치가 왔다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1.0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가장 강력한 임팩트 렌치가 왔다

 

 

 

 

보쉬의 신제품 18V 리튬이온 충전 하이토르크 렌치 GDS 18V-LI HT는 254mm의 짧은 길이와 3.0Ah의 프리미엄 리튬이온 배터리, 3.0k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자동차 설비, 조선, 배관 설치 작업 등 많은 힘이 필요한 업종의 전문가들을 위한 제품이다.


동급 최강의 최대 토르크(650Nm)와 무부하 속도(1,900rpm)로 작업 속도가 현격하게 향상되었으며 2,100 bpm의 높은 타격률로 철재 프레임 설치, 조인트 작업, 에어컨 설치는 물론 일반 건축현장과 대규모 목공 작업 등에 활용이 가능하다. 신제품에는 LED조명이 장착되어 있어 어두운 환경에서도 밝은 상태로 작업을 편하게 할 수 있다.

 

게다가 최적의 통풍 설계로 공구의 핵심 부품인 모터를 보호하고 인체공학적인 얇은 손잡이 덕분에 장시간 작업에도 피로감이 적다. 신제품 하이토르크 렌치 GDS 18V-LI HT에 적용된 보쉬만의 프리미엄 리튬이온 기술인 전자셀보호장치(ECP: Electronic Cell Protection)는 배터리의 과부하, 과열, 과충전을 예방하여 배터리의 오랜 수명을 보장하고, 오랜 시간 동안 배터리를 방치해 두었다가 사용할 경우에도 자연방전이 되지 않아 언제든지 바로 사용 가능하다.


현재 보쉬에서는 리튬이온 충전공구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고객만족 즉시교환’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올해 하반기(7월1일 이후)에 구입한 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에 이상이 발생 시 고객이 A/S를 기다리지 않고 새 제품으로 바로 맞교환 해주는 서비스다(공구본체 및 구성품 충전기, 배터리 대상). 
080-955-09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