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컴퍼니 원스톱으로 즐기는 '갤러리로얄'
로얄&컴퍼니 원스톱으로 즐기는 '갤러리로얄'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2.12.0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얄&컴퍼니
원스톱으로 즐기는 ‘갤러리로얄’

 

 

 

 

연말을 맞아 각종 모임 장소 선정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식사부터 전시회 관람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갤러리로얄’이 제격이다.


지하철 7호선 학동역에 위치한 ‘갤러리로얄’은 욕실문화선도기업 로얄&컴퍼니(이하 로얄)에서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모임을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북카페, 와인 바는 물론이고 아트 갤러리, 아카데미, 욕실제품 전시장까지 갖추고 있어 다채로운 연말 모임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갤러리로얄’의 지하 1층 제품 전시장에서는 42년 전통의 로얄 제품들을 통해 돌아 본 욕실제품군 별 변천사와 깔끔하고 독특한 디자인과 기술을 자랑하는 HD 비데, 스완수전, LED 수전 등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리모컨과 버튼으로 샤워기, 세면기, 양변기 등을 모두 조작할 수 있는 신개념 스마트 욕실 ‘로얄컴바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평소 욕실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주부라면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어갈 수 있다.


또한 독특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꾸며진 레스토랑은 이탈리아 퓨전요리를 기본으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레스토랑 위층의 와인 바에서는 전문 소믈리에가 고객 취향에 맞는 와인을 가격대 별로 추천해 준다. 레스토랑과 와인 바 모두 저녁 시간에는 벽면 스크린을 통해 추억의 명화를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와인 바 옆에 아트 갤러리가 위치하고 있어 와인을 마시며 무료로 미술작품 관람이 가능하다. www.iroyal.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