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우드테크가 제안하는 지중해 풍의 화이트 빈티지 가구
KD우드테크가 제안하는 지중해 풍의 화이트 빈티지 가구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2.11.07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우드테크가 제안하는

지중해 풍의 화이트 빈티지 가구
코코넛 타일의 변신은 무죄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장동건 침실의 아트월에 소개되어 새롭고 신선하게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은 신소재가 있다. 자연에서 데려온 천연소재 즉 코코넛 열매 껍질로 만들어진 것으로 열대 지방에서는 지나는 사람의 발길에 채이기도 하는 아주 흔한 것이다. 이 버려지는 것들이 예술적으로 승화되어 근사한 타일로 변신된 후 우리의 일상 곁으로 다가왔다. 길고 지루한 수 작업 과정을 거쳐 탄생한 이 코코넛 타일의 이름은 ‘화이트 파티나’이다. 거실 주방 침실을 장식하는 벽이 되었다가 다시 가구에 접목되어 그 아름다운 모습을 드러내었다. 본 제품은 티크목을 짜맞춤 방식으로 완성한 장식장,콘솔,소파,식탁셋트,침대 등으로서 화이트, 빈티지, 오리지널 고재 등의 시리즈를 갖추고 있다.


지중해 리조트 풍의 화이트 칼라와 빈티지한 마감은 어머니의 품처럼 아늑함으로,자연에서 오는 따스함과 싱그러움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매혹적인 제품이다 특히 각종 공해와 알러지에 시달리는 우리 도시인들이 열악한 유해 환경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위안이 되어주고 있다.


 또한 함께 공급되고 있는 타일 형태의 코코넛 모자이크 타일은 공간에 일체감을 주는 소재로서 아트월,조명,붙박이장,싱크대,문짝 등에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어 더욱 환영 받고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 감각을 공간 전체로 확장시킬수 있도록 아트월 뿐만 아니라 천장,바닥,소품에 적용할 수 있어 통일감 있는 개성적인 공간 연출에 창의적으로 응용될 수 있다. 특별한 기술이나 장비 없이도 단시간에 설치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DIY 마니아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본 제품을 공급하는 ㈜케이드우드테크에서는 우선적으로 도입한 코코넛 모자이크 타일을 성공적으로 런칭 공급하고 브랜드명 ‘케이디 아트월’을 발족했다. ‘케이디 아트월’은 코코넛 열매를 비롯하여, 티크 고재, 야자나무, 마호가니 등 열대 수종, 대나무,수초,부레옥잠,진주조개 등을 원료로 한  100% 핸드메이드, 천연 아트월 200여 종을 개발 전시하고 있다.


현재 SBS 드라마에 협찬되어 ‘너라서 좋아’,’나비부인’을 통해 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송파구 오금동에 위치한 케이디아트월 전시장( 02-3401-0222 )에서는 고객과 인테리어 디자이너 혹은 전원주택 건축주 ,프랜차이즈 창업 관계자, 가구 디자이너, 공방, DIY매니어 등 새롭고 신선한 자연소재의 매력에 심취한 소비자와 실물과 시공사진을 참조하며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케이디아트월 전시장  02-3401-0222
www.kdwoodtech.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