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LED캔들 컬렉션 '마이리빙엑센트' 출시
필립스, LED캔들 컬렉션 '마이리빙엑센트'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2.10.1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LED캔들 컬렉션 ‘마이리빙엑센트’ 출시

 

 

 

헬스앤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 www.philips.co.kr)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빛으로 가정집, 카페 등의 가을철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LED 캔들 컬렉션 ‘마이리빙액센트 (myLiving Accen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마이리빙액센트’ 컬렉션은 촛불을 켜 놓은 것처럼 불빛이 흔들려 은은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각각 컵, 바구니, 촛대, 꽃봉오리 등 다양한 스타일의 ‘리트리트(Retreat)’, ‘인티미트(Intimate)’, ‘위시(Wish)’, ‘비비드(Vivid)’, 총 4종으로 구성되어있어 공간의 분위기나 가구의 종류에 따라 매칭이 가능하다.


특히, ‘비비드’는 총 6가지 색상 표현이 가능한 미니캔들로 상황이나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흔들어서 조명 색상을 바꿀 수 있고, 자동으로 색깔이 변하는 컬러체인지 모드를 지원해 다이나믹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유용하다.


바구니 형으로 디자인된 ‘인티미트’는 손잡이 부분을 벽에 걸거나 줄에 매달아 팬던트 조명처럼 활용할 수 있고, 입으로 불어서 켜고 끌 수 있도록 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흔들어서 켜고 끌 수 있는 ‘리트리트’는 크기가 작아 테이블이나 장식장 조명으로 적합하며, 고전적인 느낌의 긴 촛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위시’는 모던한 가구와도 잘 어울린다.


마이리빙엑센트는 건전지(AA, AAA)를 넣어 사용하며, 한번 교체 시 20~100시간 이상 점등이 가능하다. 가격은 1만8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