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 스마트렛 TV홈쇼핑 방송 판매
대림바스 스마트렛 TV홈쇼핑 방송 판매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2.10.1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바스
스마트렛 TV홈쇼핑 방송 판매

 

 

 

 욕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이해영)’가 지난해 11월 성공적인 첫 TV홈쇼핑 판매 성과를 거둔 자사의 프리미엄 일체형 비데 ‘스마트렛’을 9월 17일 CJ오쇼핑을 통해 판매 재개했다.
이번에 판매된 제품은 대림바스의 프리미엄 일체형 비데 ‘스마트렛 700’과 ‘스마트렛 700A’다. 일체형 비데는 양변기와 비데를 일체화하여 기능적인 효율성뿐만 아니라 공간적인 활용도를 높여 위생과 인테리어 모두를 만족시켜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번 방송은 9월 17일 오후 4시 50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에서 성황리에 방영됐으며, 10월과 11월에도 2, 3차 스마트렛 판매 방송이 진행될 계획이다.
대림바스가 9월부터 스마트렛의 TV홈쇼핑 판매를 재개한 것은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TV홈쇼핑 방송과 올해 5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TV CF가 연속적으로 방영되면서 스마트렛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기 때문이다. 회사측은 이 같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에도 방송 판매를 계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실제 CJ오쇼핑의 황금 시간대에 방영되었던 스마트렛은 론칭 방송 직후 홈쇼핑 고객센터로 고객 문의전화가 쇄도하는 등, 이듬해 1월까지 진행된 3차 방송에 걸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진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