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한솔홈데코, KBS드라마 ‘프로듀사’ 제작 지원
[focus] 한솔홈데코, KBS드라마 ‘프로듀사’ 제작 지원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5.06.1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KBS드라마 ‘프로듀사’ 제작 지원
협찬 통해 인지도, 대리점 로열티 올리는데 주력

 

 

한솔홈데코가 김수현, 아이유 등 초특급 캐스팅으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KBS드라마 ‘프로듀사’에 제품 협찬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 초특급 출연진과 함께 윤여정, 금보라, 황신혜, 산다라박 등 배우가 카메오로 출현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솔홈데코는 극 중 국내 강화마루 대표 브랜드 ‘한솔참마루’와 목질 벽면재 ‘스토리월’을 협찬하면서 국내외 인지도와 대리점의 로열티를 올리는데 주력, 이와 함께 친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친환경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특히 박승찬(김수현 분)의 아파트에는 강화마루 ‘마론오크’패턴, 스토리월 ‘샌드스톤’, ‘그레이 카말라’, ’민트그린’, ’퓨어화이트’ 등 제품을 적용해 차별화된 콘셉트를 보여주고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자사는 대박흥행에 성공한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상속자들’ 등 드라마의 주요 세트장에 제품을 협찬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올려왔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협찬을 통해 한솔홈데코 제품의 우수성을 계속해서 어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실제 자신을 숨기고 가면을 쓴 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SBS드라마 ‘가면’(주연 수애, 주지훈, 연정훈)에도 한솔참마루, 스토리월, 한솔참도어를 협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