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주)녹수, 네오콘NEOCON 2012 골드어워드 수상
[focus] (주)녹수, 네오콘NEOCON 2012 골드어워드 수상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2.07.04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녹수
네오콘 NEOCON 2012 골드어워드 수상

 

 

 

 

 

㈜녹수가 제조한 친환경 제품이 지난 6월11일 부터 13일까지 미국 시카고 머천다이즈마트에서 열린 인테리어전 ‘2012네오콘박람회(NEOCON World’s Trade Fair)에 참가해 최고의 제품에게 수여하는 골드어워드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 제품은 녹수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비접착 클릭 제품으로 한국과 일본에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네오콘 박람회는 현재 북미에서 개최되고 있는 인테리어 전시회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박람회로 석재와 세라믹타일, 바닥재, 카페트, 가구, 조명, 직물, 직물벽지, 페인트 분야 등 인테리어를 위한 수천개의 혁신적인 제품과 700개가 넘는 쇼룸을 만나볼수 있는 전시회이다.이번 전시회에서는 700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40,000여명이 참관해 성황을 이루었다.


녹수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의 제품으로 골드어워드를 수상하며 다시 한번 글로벌 마켓에서 녹수의 위상을 확인했다. 이는 지난1월 미국최대 바닥재 전시회 서피스쇼 박람회에서 Best of SURFACES 2012 INNOVATION를 수상한데 이어 제품력을 인정받은 또 하나의 쾌거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녹수가 내놓은 제품은 자사의 주력제품인 PVC타일과 Deco Sheet 제품으로 특히 무접착 Non-Glue조립식으로 시공이 가능한 에코클릭 등은 녹수만의 기술력이 그대로 반영된 제품으로 전시장을 찾은 해외 바이어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녹수는 올 상반기중 독일 하노버 도모텍스, 미국 서피스쇼, 상해 도모텍스, 미국의 네오콘 등 세계주요 전시회에 꾸준히 참여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왔다. 이번 네오콘 NEOCON2012 골드어워드 수상으로 자사의 위상은 물론 한국기업의 위상까지 높였다는 평가다.


녹수의 해외영업팀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해외 바이어들의 많은 찬사를 받았다. 더욱 업그레이된 제품력으로 녹수의 저력을 보이겠다’며 ‘수출활로 개척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녹수는 세계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또 한번 입증,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