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아동용 가구 '퍼니멀(Funimal)' 시리즈
에넥스 아동용 가구 '퍼니멀(Funimal)' 시리즈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2.06.0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넥스
아동용 가구 ‘퍼니멀(Funimal)’ 시리즈

 

 

에넥스 퍼니멀 시리즈 가구는 유아부터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만든 친환경 제품으로 모든 공정과정을 100% 수작업으로 진행된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귀여운 동물모양 캐릭터가 특징인 이 제품은 고무나무와 아카시아 나무를 천연 원목 그대로 사용하여 나무 고유의 무늬 및 질감, 색상 등을 자연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유아 및 아동용 가구를 선택 할 때에는 유해물질이나 포름알데이드 등의 방출량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하나 에넥스의 퍼니멀 시리즈의 경우 원목나무 그대로를 직접 손수 조각하여 가공·조립한 제품으로 유해물질 방출량 등이 무의미한 친환경 가구이다. 여기에 사용한 페인트 역시 친환경 제품이며 천연 오일로 코팅을 마무리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제품 자재로 사용한 고무나무는 내구성이 강한 하드우드로 유아용 가구부터 일반가구까지 널리 사용되고 있다.

 

이에 아이들이 뛰고 두드려도 나무자체가 강하고 견고하여 오랫동안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나무의 색감이나 무늬결에 깊이가 있어 오래 두고 사용 할수록 편안하고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 또한 심플하면서 누구나 좋아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그림으로 아이들이 성장 한 후에도 집안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여도 멋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