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G하우시스 Z:IN 마루 2종, 리뉴얼 출시
[FOCUS] LG하우시스 Z:IN 마루 2종, 리뉴얼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2.04.0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루의 색다른 변신

LG하우시스 Z:IN 마루 2종, 리뉴얼 출시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 LG하우시스 Z:IN은 Z:IN 마루 2종 ‘강그린’과 ‘포르테’를 새로운 디자인으로 보강하고 리뉴얼 해 새롭게 선보인다. 내구성이 뛰어나 긁힘과 변색에 강한 LG하우시스의 대표 마루 ‘강그린’과 ‘포르테’는 안정된 품질과 손쉬운 시공에 아름다운 디자인까지 더해 마루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녹차로 만들어 건강한 강마루, LG하우시스 Z:IN ‘강그린’
‘강그린’은 국내최초의 녹차합판이 적용된 친환경 건축자재로, 강마루의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친환경 제품이다. 고강도 표면 소재를 사용하여 긁힘과 수분에 의한 오염, 변색에 강하고 합판 층층이 함유된 녹차 성분은 유해물질 흡착에 뛰어나 건강한 생활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각 수종별로 맞춤 설계된 LG하우시스의 독자적 특허기술(제10-0733926)을 통해 기존 강마루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마루와 마루 쪽 사이에 섬세한 ‘V’자 모양의 경사각 컷팅을 통해 천연마루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새로워진 ‘강그린’은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의 니즈(Needs)를 반영해 원목느낌의 고급스러운 5가지 신규 컬러를 추가로 선보여, 이로써 총 12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우리나라에 꼭 맞는 디자인, LG하우시스 Z:IN ‘포르테’
‘포르테’는 기존 강화마루 대비 나무 자체의 강도(HDF, High Density Fiber board)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긁힘이나 찍힘에 강한 것은 물론 시공 후 변형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인 Z:IN의 대표적인 강화마루 제품이다.


2012년형 ‘포르테’는 ‘안정된 품질, 손쉬운 시공, 아름다운 디자인’이라는 컨셉에 맞춰 기존의 장점을 살리며 디자인적인 면에 집중했다.


수차례 실시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우리나라에 가장 잘 어울리는 18가지 수종을 선정하고, 특히 거실과 방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 패턴을 개발하여 출시되었다.



※. 님에 의해 복사(이동)되었습니다. (2012-05-02 14:42:5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