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창호 트레이닝 센터 교육 실시
KCC 창호 트레이닝 센터 교육 실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2.05.0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창호 트레이닝 센터 교육 실시

 

 

KCC는 지난 3월 22일부터 1박 2일간 창호 가공, 시공 트레이닝 센터 43기 교육을 실시했다. KCC 전주 1공장 창호 트레이닝 센터 교육장에서 개최된 이번 교육은 KCC의 창호 대리점 가공, 시공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신규 출시제품의 초기 가공품질 안정화를 위하여 제품 개요 및 특징을 소개하고, 가시공 실습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가공, 시공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실시됐다.

 
특히 이번 교육은 KCC의 창호 e-Max 클럽 운영 제도 및 트레이닝센터 교육 소개, 가공시방 교육 및 AS 사례소개, 가시공 제품 및 이론 교육 등이 진행되었으며, 특히 대리점 가시공 실무자들이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하자를 예방하고, 품질을 보다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된 내부돌출형 시스템창호 가시공 실습은 교육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KCC는 향후에도 창호 트레이닝 센터 교육을 통해 대리점 가시공 실무자들에게 가시공 노하우를 제공하여 품질 향상에 힘쓸 예정이다.


KCC는 이번 트레이닝 교육을 통해 영업환경이 어려울수록 KCC와 대리점이 함께 전략적으로 대처해야 한다는 필요성에 공감하였다. 또한 대리점과 KCC의 상생을 위한 교류의 장이 되어 대리점과의 결속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자리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