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2012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한화L&C, '2012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2.05.0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L&C
‘2012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글로벌 첨단소재 기술기업 한화L&C(대표이사김창범, www.hlcc.co.kr)는 국가브랜드위원회가 후원하고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한 ‘2012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인테리어마감재 부문에서 프리미엄 인테리어스톤 ‘칸스톤(KhanStone)’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8년째 접어드는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은 해마다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단이 약 한 달 여간 최종 심사를 거쳐 대상을 선정하는 국내 유수 시상제이다. 상품의 홍수 속에서 소비자의 ‘Value for Money’를 만족시키는 대중적인 명품 브랜드 발굴과 국내 소비수준 및 품질 향상을 통해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로 선정된 한화L&C칸스톤은 천연소재에 첨단기술을 더한 차세대 신소재로 광택 및 표면강도, 내오염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기존 천연석 및 대리석과 비교할 때 월등한 품질과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고, 특히 다이아몬드 다음으로 경도가 뛰어난 석영(Quartz)을 주원료로 사용해 표면 긁힘과 파손의 위험이 적다. 여기에 첨단기술을 더해 천연 석재에서 일어날 수 있는 깨짐이나 색상 불균형 현상을 최소화 했으며, 수분 흡수율이 매우 낮아 세균이 번식할 수 없고 음식물 등에도 얼룩이 생기지 않아 위생적이다.


현재 칸스톤은 대형건설사의 브랜드아파트나 고급빌라 등에서 주방상판의 자재로 이미 크게 호평을 받고있다. 02)729-28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