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필립스, 어린이 조명 키즈플레이스 '주(ZOO)' 시리즈
[FOCUS] 필립스, 어린이 조명 키즈플레이스 '주(ZOO)' 시리즈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2.05.0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어린이 조명 키즈플레이스 ‘주(ZOO)’ 시리즈
더욱 아기자기하고 다채로워진 필립스 키즈플레이스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 www.philips.co.kr)는 어린이를 위한 조명 키즈플레이스(KidsPlace)의 신제품 ‘주(Zoo)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키즈플레이스 주 시리즈는 무당벌레, 원숭이, 얼룩말, 기린 모양의 천창등, 벽등, 팬던트등 총 10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입체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아이들의 공간을 보다 창의적이고 생동감 있게 꾸며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당벌레 조명 2종에는 소형의 LED조명이 내장되어 있어, 밤에는 주 조명을 소등하고 LED조명만 점등하여 취침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필립스는 주 시리즈와 함께 무당벌레와 벌 모양의 LED가이드라이트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동작을 감지하여 점등되는 휴대용 센서등으로 아이들이 밤중에 화장실을 갈 때나 캠핑 시에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 키즈플레이스는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친환경 소재의 나무와 페인트가 사용되었으며, 국제 어린이 안전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였다.

가격은 주 시리즈 10~20만원대, LED가이드라이트 6만5천원. 


한편, 필립스는 어린이 날을 맞아 5월 1일부터 경품 소진 시까지 필립스 조명 매장에서 키즈 플레이스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필립스 뱃지, 크레용과 색칠공부 놀이를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600-6600)로 문의하면 된다.

 

로열필립스일렉트로닉스(Royal Philips Electronic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는 헬스케어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는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서 기술 혁신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헬스케어(healthcare), 라이프스타일(lifestyle), 조명(lighting)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필립스는 ‘센스 앤 심플리시티(sense and simplicity)’라는 브랜드 약속 아래 고객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기술과 디자인을 결합한 인간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열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22,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2011년 226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한 필립스는 심장 케어, 응급/중환자 케어 및 홈 헬스케어와, 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기기, 음파전동칫솔 등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