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한샘, 집꾸밈 아이디어 공유 공간 '한샘리하우스' 오픈
[FOCUS] 한샘, 집꾸밈 아이디어 공유 공간 '한샘리하우스' 오픈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2.05.0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성 있는 집꾸밈의 모든 것
한샘, 집꾸밈 아이디어 공유 공간 ‘한샘리하우스’ 오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 www.hanssem.com)은 실제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리모델링 공사 시공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집꾸밈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온라인 포털사이트 한샘리하우스(www.hanssemrehouse.com)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샘리하우스(HANSSEM REHOUSE)’는 ‘집을 새롭게 꾸미는 아이디어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샘은 고객들이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준비할 때, 집꾸밈의 정보를 얻을 만한 곳이 없다는 점에 착안하여 인테리어 시공에 관한 포털사이트를 기획했다. 한샘리하우스는 한샘의 제품으로 꾸며진 다양한 인테리어 시공사례를 고객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이며, 고객들은 이 사이트를 방문함으로써 다양한 인테리어 시공사례들을 보고 인테리어 업체, 인테리어 아이디어, 소요예산 등 집꾸밈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샘리하우스 사이트는 크게 ‘리하우스 시공사례’, ‘베스트 리하우스’, ‘리하우스 나눔로그’의 세 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리하우스 시공사례’에서는 한샘의 제휴 인테리어 업체를 통해 시공되고 있는 매월 3,000여 건 이상의 시공사례를 공유하고 있다. 고객들은 리하우스 시공사례 메뉴에서 지역, 주거형태, 평형대, 스타일, 공간과 예산 등의 카테고리별로 분류된 인테리어 시공사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리하우스’는 리하우스 시공사례 중 한샘이 매월 선정한 우수 시공사례 50건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스트 리하우스는 한샘의 전문 포토그래퍼가 직접 고객 집을 방문, 촬영하여 제작한 콘텐츠들로 채워진다. 한샘은 베스트 리하우스에 선정되는 고객들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리하우스 나눔로그’는 한샘리하우스에 접속한 고객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인테리어 블로그를 직접 운영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고객들은 자신의 ‘리하우스 나눔로그’에 유익한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직접 업로드하여 공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