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주)녹수 상하이 도모텍스 2012 박람회 참가
[FOCUS] (주)녹수 상하이 도모텍스 2012 박람회 참가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2.05.0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녹수 상하이 도모텍스 2012 박람회 참가
‘글로벌 로드맵’ 만들어 간다

 

 

국내 P타일 생산업체인 (주)녹수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바닥재 전문 박람회인 상하이 도모텍스 2012에 참가해 자사의 제품을 평가 받았다.


지난 2012년 3월27일-29일까지 3일동안 개최된 상하이 도모텍스 바닥재 박람회는 아시아 바닥재 산업을 괄목할 만큼 성장시킨 박람회로 아시아 최대의 바닥재 박람회로 평가받고 있는 전시회다. 매회 전년 대비 10%이상 성장하며 우수한 사업기회를 부여하는 국제적 무역 이벤트로써 빠른 성장을 보이는 중국, 아시아권 시장을 목표로 수출입하는 기업들에게 무역의 시발점을 부여한다.


또한 긍정적 피드백을 통해 고효율적 사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전시규모는 총36개국 1,050 여개 업체가 참가했고 약 40,000 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박람회에서 녹수는 자사의 2012 더욱 다양해진 패턴의 제품과 내구성을 한층 높인 P타일 바닥재, 친환경 제품등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녹수의 해외팀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많은 성과를 이루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세계박람회 참가를 통해 녹수의 브랜드네임은 물론 바닥재 관련 전문가들에게 최신의 트렌드를 제공하고 우리의 제품을 제대로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본격적인 글로벌 로드맵을 만들어 나가며 차별화된 제품과 뛰어난 기술력 배양을 통해 마켓리더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