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한솔홈데코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2.04.0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14기 주부체험단 SOLMATE 발대식

 

 

 

친환경 건축자재 기업 한솔홈데코가 지난 8일, 본사에서 14기 한솔 주부체험단 ‘SOLMATE’ 발대식을 가졌다. . SOLMATE는 ‘한솔의 친구’ 라는 뜻으로 새롭게 부여된 한솔 주부체험단의 이름이다.

 

한솔홈데코는 2007년부터 주부체험단 프로그램을 운영해왔으며 약 120명의 인원을 선출해왔다. 이번에 선발된 14기 주부체험단 SOLMATE는 총 300만원 상당의 한솔홈데코 제품(마루, 도어, 스토리월)을 시공 받고 6개월 간 한솔홈데코 전도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주부체험단에게 제공되는 한솔참마루는 순수 국산마루를 원료로 만들어졌다. 새집증후군 및 아토피 발생의 주요 원인인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을 최소화 하여 국내에서 유일하게 F★★★★ 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광촉매와 은나노를 첨가하여 오염물질은 산화분해 하고 살균/항균 작용을 하여 새집증후군 및 어린이 아토피에 대비한 웰빙마루이다. 총 14명이 선발된 이번 한솔 주부체험단 SOLMATE는 한솔홈데코 제품(마루, 도어, 스토리월 등) 시공 후 온라인 미션을 수행하고 공장방문, 봉사활동, 드라마 촬영장 방문 등의 오프라인 모임을 비롯한 정기모임을 통해 의견을 공유하고 제품 및 서비스의 개선점을 제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