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후원 협약식 체결
디월트,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후원 협약식 체결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2.04.0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월트(DEWALT)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후원 협약식 체결

 

 

 

산업용·전동공구 전문기업인 디월트(www.dewalt.co.kr)는 지난 2월 22일 한국해비타트와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디월트는 무주택 빈곤층을 위해 후원파트너, 자원봉사파트너, 홈 파트너가 힘을 합쳐 함께 집을 짓는 해비타트 집짓기 사업에 약 7,500만원에 해당하는 공구를 후원할 예정이다.

 
본 협약식에는 디월트의 아시아 지역 총괄 사장인 Jeff Chen, 동북아시아 지역 사장인 Donny Chan, 한국 총괄 이사인 홍성완이사를 비롯하여 한국해비타트의 이형재 이사(정림건축 사장)와 김기선 본부장이 참석하였다.  지난 2011년 공구부분 공식파트너로 선정된 디월트는 2년 연속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어려운 이웃들의 자립과 열악한 주거환경 문제해결을 위한 노력에 동참해 오고 있다. 또한 매년 2회에 걸쳐 디월트 전직원 은 물론 전국대리점 및 고객을 초청하여 해비타트에서 주관하는 ‘사랑의 집짓기’운동에 자원봉사로 참여하고 있다. 디월트는 8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디자인, 엔지니어링, 건축분야의 산업용 공구를 제작해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블랙앤데커가 서울 리빙디자인페어 참가해  관심을 모았다. 블랙앤데커는 우수한 성능 및 사용의 편리성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는 세련된 디자인의 소형 핸디 청소기와, 황사 및 환절기를 대비한 가볍고 슬림한 스팀청소기, 그리고 초보자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가정용 DIY 공구 등 일상에 필요한 다양한 리빙 제품 및 집에서 쉽고, 깨끗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지롤러페이터 등의 아이디어 상품을 직접 체험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블랙앤데커는 무선드릴 및 충전식 소형 청소기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였으며, 100년이 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공급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인류의 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하기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 및 보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