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우디자인마루 원목마루 R시리즈 출시
리우디자인마루 원목마루 R시리즈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2.04.0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0 등급의 친환경 소재로 자연의 질감을 그대로 재현
리우디자인마루 원목마루 R시리즈 출시

 

 

㈜리우크리에이티브는 최고급 목재를 사용하여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원목마루 R 시리즈 제품을 3월 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출시되는 원목마루 R 시리즈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리우의 온돌마루 T/B/M 시리즈와 강마루 H 시리즈에 이어 선보이는 최고급 제품으로 자연의 숨결이 살아있는 천연마루이다.


내구성이 뛰어난 4mm 오크 단판 아래 3 Layer 구조로 브러쉬 처리된 자연스럽고 고풍스러운 느낌의 원목마루 R 시리즈는 나비 문양, 나무의 크랙, 옹이(나뭇가지 무늬) 하나의 질감까지 그대로 재현한 Hand-Made 기법의 숙련된 장인의 제품이다. 유지보수용 오일 및 크리너를 이용하여 손쉽게 관리가 가능하며 표면 재연마 코팅 처리로 장기간 사용 시에도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재생력 있는 마루이다.

 

또한 4면 가장 자리 베벨 부분을 오일 착색코팅 처리하여 이색오염, 수분 침투를 최소화한 안정적인 마루이다.  기존 출시된 제품과 마찬가지로 포름알데히드 방산량이 완전 무취 수준의 인체 무해한 E0 등급의 친환경 마루로써 원목 특유의 자연 질감을 살린 Classic Line 5종, 목재가 가진 유니크한 특성을 살린 Vintage Line 6종 등 총 11가지의 다양한 패턴을 출시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우크리에이티브는 이번 원목마루 R 시리즈 출시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함과 동시에 상공간용 고급마루 시장에도 진출하게 되었다.

 

한편, ‘Total Interior Solution Provider’를 비전으로 출범한 리우크리에이티브는 지난 1월 4일 총 150 여 평의 규모에 바닥재 신제품 전시는 물론 침실, 거실, 아이방, 서재 등 전체 주거공간을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리우 쇼룸을 오픈했으며 업계 관계자의 교류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