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만능컷터 GOP 250 CE 소개
보쉬 만능컷터 GOP 250 CE 소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1.12.0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만능컷터 GOP 250 CE 소개
댓글 달면 무료체험 기회 제공

 

보쉬 전동공구사업부가 힘쎈 만능컷터 GOP 250 CE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내년 1월 31일까지 보쉬 홈페이지에서 GOP 250 CE 동영상을 보고 자신에게 만능 컷터가 필요한 상황을 선택 후 간단한 댓글을 달면 Best 댓글 100명을 선정, 신제품 사용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신제품 GOP 250 CE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이용해 타일 부착면 평탄화, 몰타를 제거, 실리콘 제거 등 타일작업에는 물론, 마감재 찔러넣기 절단, PVC 절단 등 인테리어 작업 전반에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이다.
인테리어 업종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은 매순간 절단, 톱질, 샌딩, 스크래핑 등 다양하고 까다로운 작업 상황에 직면한다.
강력하고 컴팩트한 신제품 보쉬 다용도 만능 컷터 GOP 250 CE는 좌우 1.4도로 빠르게 진동하는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통해 실리콘 조인트와 퍼티 제거, 구석에 위치한 표면 처리 작업을 신속하고 깨끗하게 진행할 수 있다.
또 이제품은 동급 제품 중 가장 슬림한 손잡이가 채택되어 정확성을 요구하는 절단, 톱질 등의 작업 시, 손의 피로도를 경감시킴으로써 지속적이고 편안한 작업이 가능하다.
여기에 유니버셜 어댑터를 채용, 보쉬에서 출시하는 새롭고 다양한 액세서리를 통해 절연재료나 실리콘, 아크릴에서도 작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높은 호환성으로 시장에 출시되어 있는 다른 모든 액세서리를 설치 할 수 있다.
080-955-0909 / www.bosch-p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