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경협 등산대회 개최
인경협 등산대회 개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1.12.06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경협 등산대회 개최
전국회원 200여명 참가

 

(사)한국인테리어경영자협회가 지난 10월 23일 소백산에서 전국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전국회원 등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등산대회에서 전용선 회장은 “협회는 회원 간 친목도모 및 권리증진을 위해 이곳 소백산에서 제7회 (사)한국인테리어경영자협회 전국회원 등산대회를 열게 됐다”며 “우리협회회원 및 가족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우정을 나누고, 2011년을 함께한 회원여러분께 감사와 사랑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민병원 인테리어협회산악회장은 “변화와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여 단합된 인테리어인의 힘을 보여주자”고 말하며 파이팅을 외쳤다.
인테리어협회 산악회 임원들의 인솔로 진행된 산행에 참가한 회원 모두가 소백산 천둥쉼터까지 오르며 서로간의 따뜻한 정을 확인했다.
특히 산행 뒤에 김중섭 총무이사의 사회로 이어진 뒤풀이에서는 각지부별 회원들의 장기자랑과 시상, 베스트드레서상 시상, 행운권 추첨 등으로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이날 등산대회에는 많은 회원들의 협찬으로 푸짐한 먹을거리와 상품이 준비됐으며, 행사에 도움을 준 회원은 ▽(주)한샘 ▽(주)LG하우시스 ▽동화자연마루(주) ▽(주)테크론 김경섭 대표 ▽엘지대진모젤 이종태 대표 ▽현대시트 김종인 대표다. 02-415-7890 / www.kim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