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주말 농장 체험행사 개최
한솔홈데코 주말 농장 체험행사 개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1.12.0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주말 농장 체험행사 개최
직원가족 50여명 참석 무 천개 수확

 

한솔홈데코가 지난 12일 사내 주말 농장 체험행사를 가졌다. 한솔홈데코 직원 가족 50여명이 참석, 지난 여름에 심은 무 1,000개를 수확했다.
전라북도 익산에 위치한 한솔홈데코 익산공장은 10만평의 공장부지 한 켠에 텃밭을 일구어 직원가족을 위한 주말농장으로 제공하고 있다.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무와 고구마, 배추 등 농작물은 수확하여 지역 복지재단에 기부하거나, 바자회를 통해 판매하여 수익금을 연말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사용하고 있다.
이날 참석한 인력지원팀 이종웅 과장은 “지방 소도시이긴 하지만 콘크리트 벽과 아스팔트 바닥에 둘러 쌓여 자연과 함께 할 시간은 그다지 많지 않았는데, 이렇게 아빠, 엄마 회사에 와서 아빠가 근무하는 곳에도 가 보고, 넓은 운동장에서 아이들이 직접 땅을 일궈 농작물을 가꾸니 농부의 노고와 수확의 즐거움을 알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충수 생산본부장은 “직원 및 직원가족에게 사내 주말 농장 체험은 행복한 시간이 될 뿐만 아니라, 가족 친화적 문화를 조성함으로써 꿈의 일터, 가사 일체화(家社一體 化), Work Life Balance를 이룩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임직원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지원을 통해 우리 모두가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다” 고 밝혔다.
한솔홈데코는 이밖에도 가족 관계 증진 프로그램으로 매년 스키 캠프 및 하계 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080-777-2299 /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