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숲’ 상업용 바닥재 고급화
‘KCC숲’ 상업용 바닥재 고급화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1.09.0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숲’ 상업용 바닥재 고급화

디자인 내구성 두 마리 토끼 잡아

 

KCC는 상업용 바닥재 시장 공략을 위해 ‘디자인’과 ‘내구성’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제품을 선보여 왔다.

상업용 바닥재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품질과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다. 이 두 가지 요소를 만족시킨 제품이센스타일, 디럭스 타일, 러버 타일, OA 타일 등이다.

KCC 센스타일은 복잡하고 장식적인 요소들을 배제하고 단순하고 정제된 듯한 Naturalism을 강조한 스타일 바닥재다. 또한 인테리어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바닥재라는 콘셉트를 더욱 확장해 여타 인테리어 요소인 벽지, 가구 등과의 조화가 중요하다는 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부드러운 느낌의 밝은 컬러를 부각시켜 인테리어 공간을 더욱 차분하게 만들어 주고,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동시에 소비자 개개인의 스타일 연출을 가능하게 했다. 여기에 소프트한 오크 위주의 디자인을 적용해 친환경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마블칩 구조의 디럭스 타일은 장기 내구성이 요구되는 장소에 적합하다. 표면부터 바닥 면까지 균일하게 마블칩 구조로 디자인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시공이 간편하다. 또한,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감각과 조화를 이룬 바닥재로 입체감 효과가 탁월한 제품이다. 디럭스 타일은 견고함과 우아함이 돋보임은 물론이고 내스크레치성이 좋아 유지 보수가 우수한 제품이다.

러버타일은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탁월한 것은 물론, 흡음성과 쿠션성이 뛰어나며 미끄럼을 방지해주는 논슬립 기능이 우수해 안전도를 더욱 강화한 상업용 바닥 장식재다. 정전기 발생을 최대한 억제한 OA 타일은 멋진 실내 연출뿐 아니라 뛰어난 기능성까지 갖췄기에 일거양득의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02-3480-5772 / www.kccworl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