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우리아이 친환경 공부방 만들기’ 마감
한솔홈데코 ‘우리아이 친환경 공부방 만들기’ 마감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1.09.0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우리아이 친환경 공부방 만들기’ 마감

자녀 공부방 또는 거실 리모델링

 

한솔홈데코가 교육문화 기업 대교와 제휴를 맺고 시행한 ‘우리아이 친환경 공부방 만들기’ 캠페인이 지난 8월 20일 성공리에 마감됐다.

이 캠페인은 자녀를 둔 가정을 대상으로 아이의 공부 환경 조성을 위해 자녀 공부방 또는 거실 리모델링해 주는 2가지 테마로 펼쳐졌다.

첫 번째 테마는 ‘공부가 잘 되는 내 방’이다. 차이홍 중국어 학습 회원 대상으로 학습 수기 공모를 통해 선발할 예정이며, 자신의 학습 향상 수기, 성공 체험담 등을 정성껏 작성해주면 장학생 총 10명을 선발해 아이 공부방을 무료로 개조해 준다. 공부방은 친환경 컨셉으로 강화마루 한솔참마루와 고급 스토리월 벽면 시공으로 이뤄진다.

두 번째 테마는 ‘거실을 서재로, 책 읽는 우리집’이다. 대교의 독서 포럼 학습 ‘솔루니’ 회원 대상으로 신청을 받았으며, 테마 1과 동일한 선발 방식으로 학습 성공 후기 공모를 통해 선발할 계획이다. 우수 사례로 총 5명을 선발해, 가정의 거실을 깔끔한 서재 형태로 개조해 줄 예정이다. 거실 전체에 한솔참마루의 강화마루 바닥재 시공이 진행되며, 대형 책장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행사’도 진행하였다. 캠페인 기간 동안 차이홍 또는 솔루니 신규 회원이 되면, 선착순 총 2,0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준다. 전원에게 한솔홈데코의 고급 냄비받침대를 제공하며, 차이홍 회원에게는 USB오디오를, 솔루니 회원에게는 책가방, 경제용어사전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080-777-2299 /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