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Z:IN 우븐 플로어링’ 출시
LG하우시스, ‘Z:IN 우븐 플로어링’ 출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1.09.06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Z:IN 우븐 플로어링’ 출시

독특한 질감과 입체적 외관으로 시선 잡아

 

LG하우시스 Z:IN floor가 ‘Z:IN 우븐 플로어링’을 출시했다. 상업용 고급시설을 타깃으로하는 이 제품은 직물처럼 한 올 한 올 짜여진 바닥재로, 직조된 디자인의 독특한 질감과 입체적인 외관이 보는 이의 시선을 단 번에 끌어들인다. 또 보는 각도, 빛의 양에 따라 디자인은 더욱 감각있게 공간에 볼륨감을 더해준다.

베이스 층 위에 직조된 우븐층이 더해진 우븐 플로어링은 소재 자체의 오염물 흡수력이 낮고 표면층에 방오처리가 되어있어 먼지가 나지 않는다. 또 유지관리가 간편하여 상업용 공간에 두루 사용되는 카펫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관심과 기대가 높다. 카펫 제품과 달리 음료수, 커피 등 액상 오염물에는 티슈나 마른걸레로 쉽게 닦아낼 수 있으며, 끈적거리는 오염도 젖은 걸레를 이용하면 쉽게 제거가 된다. 흙/먼지 등의 미세한 오염물 또한 진공청소로 간편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금번제품은 오피스를 비롯해 호텔, 레스토랑, 갤러리 등 다양한 상업공간에 또 다른 감각의 세련미 넘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또 다른 제안이 될 것이다.

우븐 플로어링 디자인은 직조 형태에 따라 Basket, Lattice, Stripe 등 세 종류의 스타일로 나뉘어지며, 블랙, 카키, 베이지, 올리브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080-005-4000 / 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