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주부 체험단 ‘마루니아’ 발대식 열어
동화자연마루 주부 체험단 ‘마루니아’ 발대식 열어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1.09.06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마루 주부 체험단 ‘마루니아’ 발대식 열어

포토존 행사, 플라워 레슨 등 행사 진행

 

동화자연마루의 주부 체험단 ‘마루니아 5기’가 발대식을 가졌다. 마루니아는 인체리어에 관심이 많은 주부를 선발, 제품을 모니터링하고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활동을 한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향후 활동 안내와 포토존 행사, 플라워 레슨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마루니아의 집에는 친환경 바닥재 강화마루 ‘클릭'과 신개념 나무 벽재 ‘디자인월’ 제품이 무상 시공되며, 주부 체험단은 제품 사용 후기와 A/S 만족도, 강화마루 바로 알기 등 다양한 미션들을 온∙오프라인 상에서 수행하게 된다.

특히, 강화마루와 디자인월이 시공된 체험단의 집에 지인들을 초대하는 ‘마루들이’ 행사를 통해 참석자들은 동화자연마루의 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보는 모니터링의 시간을 가진다. 그리고 현장에서 제안된 의견들은 향후 제품과 서비스 개선에 반영될 예정이다.

마루니아 5기 이나열씨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 입장에서 아토피, 천식 등 환경성 질환에 대한 걱정이 많았던 것이 사실이다”고 말하며, “마루니아 활동을 계기로 강화마루를 비롯한 친환경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화자연마루는 2007년부터 주부 체험단을 운영해 왔으며, 4기까지 총 350명의 마루니아를 배출해왔다.

동화자연마루 마케팅전략팀 최식헌 팀장은 “마루니아와 같은 프로슈머(Prosumer) 활동은 기존 제품을 개선하거나 신제품을 기획하는 단계에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마루니아 운영을 지속해 고객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도록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080-346-6091 / www.greendong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