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종합카탈로그 신규 제작
KCC 종합카탈로그 신규 제작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1.08.0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종합카탈로그 신규 제작 
기업철학, 비전 담아

KCC가 ‘글로벌 초일류 정밀화학기업’의 비전을 담은 KCC 종합카탈로그를 신규 발행했다. KCC 종합카탈로그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KCC를 다각도에서 조명하고, 종합적으로 소개하는 책자다.
이 카탈로그에는 환경친화적 경영, 첨단미래사업 경영, 글로벌 경영, 고객중심 경영이라는 KCC의 기업철학이 담겨 있다. CEO인사말, 회사 연혁과 기업정신, 비전과 전략 소개, KCC 기술의 산실인 중앙연구소와 기술 인프라, 국내 사업장, 영업소를 포함한 해외법인의 생산품목과 글로벌 네트워크 소개로 구성되어있다.
또 생활 속 곳곳에 사용되는 KCC의 다양한 제품들이 상세히 조명되어 있다. 바닥재와 인테리어필름을 포함하는 인테리어 장식재에부터 천장재와 보온재의 건축내장재, 창호재, 유리 제품군과 유기소재, 무기소재, 유무기 실리콘, 유통사업에 이르는 제품들의 기능과 장점, 획득한 인증과 수상내역이 소개됐다.
KCC관계자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KCC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책자로 활용하기 위해 새로 발행한 KCC종합카탈로그가 알찬 내용뿐 아니라 세련되고 깔끔한 구성과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종합카탈로그 발행을 통해 KCC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군을 소개함으로써 기업이미지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2-3480-5000 / www.kccworl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