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 개편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 개편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1.07.0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 개편
크로젠 E0 출시 이벤트 및 주부 체험단 마루니아 모집

동화자연마루가 정보 접근의 편의성과 참여형 컨텐츠를 보강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원하는 정보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화면 정면에 대표 브랜드인 강화마루와 친환경 벽재 디자인월의 이미지, 제품 정보를 노출해 손쉽게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 또 화면 하단에는 커뮤니티 이벤트, 갤러리 등 고객 참여 공간을 배치했다.
그 동안 홈페이지와 별도로 운영되던 주부체험단 커뮤니티인 마루니아 카페는 홈페이지로 통합되어 고객들의 이용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또 동화자연마루는 주부체험단 제5기 ‘마루니아’ 25명을 모집한다. ‘마루니아’는 ‘마루’+’매니아’의 합성어로 동화자연마루의 행복한 체험단에 선정된 고객을 일컫는다. 동화자연마루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희망자는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를 통해 7월 말까지 접수 가능하며 선정된 체험단은 8월부터 공식 활동을 진행한다.
5기 마루니아로 선정되면 시중가 130만원 상당의 동화자연마루 강화마루와 친환경 나무 벽재 디자인월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한편, 동화자연마루는 새집증후군의 주범인 포름알데히드가 거의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 E0급 HDF(High Density Fiberboard)를 사용한 크로젠 E0 출시를 기념해 ‘아토피 걱정 제로, 크로젠 E0! 댓글’ 이벤트를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에서 크로젠 E0 소개 페이지를 찾아 블로그에 옮기고, 그 URL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제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동화자연마루와 한경희생활과학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종료 후 참여자 중 13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스팀 진공청소기와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080-346-6091 / www.greendong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