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편의성 높인 한샘닷컴 새 단장
쇼핑 편의성 높인 한샘닷컴 새 단장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1.05.06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전문 온라인 사이트

쇼핑 편의성 높인 한샘닷컴 새 단장

 

㈜한샘이 인테리어 전문사이트로 자리 잡은 한샘닷컴과 한샘몰을 고객중심으로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기존 한샘닷컴은 공급자 중심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에게 혼란을 주는 경우가 많았다. 이에 새롭게 개편한 한샘닷컴은 방문한 고객들이 한샘의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볼 수 있고, 유익한 인테리어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아 갈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 한샘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은 주제별 테마존을 통한 공간 스타일별 제안, 친환경 소재 가구 판매, 보고 사는 한샘몰, 이벤트를 통한 풍성한 혜택 제공 등으로 새 단장됐다.

특히 함샘몰의 테마존은 싱글과 웨딩, 자녀방 등의 공간 전체를 구성할 수 있는 제품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분류되어 있어 가구와 소품을 테마 형식으로 제안해 조화로운 인텔이ㅓ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한샘몰의 모든 제품은 E1등급 이상의 친환경 자재를 이용해 제작되며, 특히 아동용 제품은 한 등급 더 높은 E0급 자재로 제작되어 친환경 트렌드에 걸맞는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한샘은 온라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도록 송파구에 있는 잠실직매장 7층에 50평 규모의 한샘몰 전시장을 운영, 온라인 전용제품을 직접 볼 수 있도록 했다.

한샘닷컴의 경우 한샘의 다양한 아이템을 거실, 침실, 자녀방, 서재, 생활용품 등 공간별로 메뉴화하고 각 메뉴에서 온라인제품, 오프라인제품으로 구분해 소비자가 한 눈에 보고 온라인으로 구매할 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오늘만 특가, 할인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이 항상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오늘만 특가 코너에서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가구와 소품 각 1종을 최저가 운영하며, 특히 가구의 경우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도록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한샘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한 가구 및 인테리어 용품의 매출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개편하게 됐다”며 “앞으로 한샘몰을 경쟁력 있는 제품과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 그리고 풍성한 이벤트가 있는 세계적인 인테리어 전문 쇼핑몰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1688-4945 / www.hanssemmal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