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애경 공동 마케팅
동화자연마루, 애경 공동 마케팅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1.05.0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마루, 애경 공동 마케팅

스마트 체인지 이벤트 실시

 

동화자연마루가 애경과 협약식을 갖고 ‘스마트 체인지 이벤트’를 슬로건으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지난 3월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Social Network Service) 채널을 적극 활용해 소비자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왔다.

이번 이벤트는 친환경 동화에코보드를 자재로, 시공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현가식 공법을 사용한 동화자연마루와 프랑스 Eco-Cert 인증의 천연 올리브 성분 함유로 안심하고 세정할 수 있는 주방세제 순샘버블을 생산하는 애경이 친환경∙프리미엄 이미지를 함께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동화자연마루 페이스북에 릴레이 6행시를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면 160만원 상당의 동화자연마루 제품을 무료로 시공할 수 있는 마루 시공권(시공비 본인 부담)과 시공할인권, 그리고 애경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순샘버블이 증정된다.

또 동화자연마루와 애경은 사회공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동화자연마루와 애경의 홈페이지를 통해 댓글로 사연을 공모하고, 기부할 곳을 선정하면 무료 마루 시공과 순샘버블이 제공된다.

동화자연마루 관계자는 “동화자연마루와 애경은 모두 친환경을 앞세운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이번 공동 마케팅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동화자연마루는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브랜드와 협력 마케팅을 통해 동화자연마루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080-346-6091 / www.greendong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