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 코키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히타치 코키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1.04.0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타치 코키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브러쉬리스 모터 탑재한 임팩트드라이버 소개

 

히타치 코키 (주)툴원이 2011 경향하우징페어ㆍ하우징브랜드페어에 참가해 전동공구 및 엔진공구 70여종을 전시했다

히타치 코키는 차별화된 리튬이온 충전공구 시리즈를 부스 전면에 내세우며 임팩트 드라이버, 드라이버 드릴, 원형 톱 등 다양한 제품을 관람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게 하는 체험존을 운영해 호응을 얻었다. 특히 배터리 하나로 50여 가지 공구를 호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또 이번 전시회에는 일본 히타치 코키 본사의 카토 키요시 대표이사 및 상품 개발부 임원이 전시회를 방문, 한국 시장에서의 큰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툴원은 히타치 코키 대표이사가 전시회를 직접 참관할 만큼 한국 전동공구 시장에서 히타치 코키 제품의 성장 가능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다고 밝혔다.

카토 키요시 대표이사는 “일본에서는 이미 1위를 선점하고 있는 히타치 코키인 만큼 한국에서도 앞선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서겠다”며 “한국 시장에 지속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히타치 코키는 전시회 마지막날 ‘신제품 런칭쇼’에 참가해 브러쉬리스 모터가 내장된 세계 최고 성능의 전자펄스 임팩트 드라이버 WM14DBL 등 다양한 리튬이온 충전공구 시리즈를 소개하기도 했다.

전동공구 브랜드 중 유일하게 리튬이온 배터리 생산 원천기술을 지니고 있는 히타치 코키는 10.8V의 리튬이온 배터리로 12V의 힘을 내는 12V PEAK 기술과, 타사 대비 높은 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제공함으로써 제품 수명이 약 10~30% 정도 길며, 배터리 하나로 호환되는 공구가 약 50여 종으로 업계 최다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히타치 코키 한국 수입원 ㈜툴원의 김성훈 대표이사는 “국내 건축•주택산업과 주거문화의 모든 것을 소개하는 전문 전시회에 히타치 코키가 처음 참가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고 전하며, “향후에도 다양한 전시 참여를 통해 히타치 코키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2-801-91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