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월 상업 공간 공략 박차
디자인월 상업 공간 공략 박차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1.03.0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월 상업 공간 공략 박차

차별화된 디자인 앞세워 Spec-in 영업 전개

 

동화자연마루가 친환경 소재와 다양한 패턴 활용성으로 주거 공간은 물론, 상업 공간의 벽면 인테리어 자재로 각광을 받고 있는 친환경 벽장재 ‘디자인월(Dizainwall)’을 강화마루에 이은 건장재 핵심 제품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동화자연마루는 디자인월의 상업 공간 시공 확대를 위해 전문 대리점을 체계적으로 육성시켜 유통망을 강화하고 건설사 Spec-in(특판)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강화마루, 도어 제품 등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특히 프랜차이즈 업체나 전국적인 지점망을 갖춘 상업용 공간에 디자인월이 확대 적용될 수 있도록 고객사의 영업과 마케팅 전략에 부합하는 맞춤식 제안서를 매뉴얼화해 고객사로부터 전문성과 신뢰도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나갈 계획이다.

동화자연마루는 현재 식음료 프랜차이즈와 국내 주요 금융 기관을 중심으로 디자인월 Spec-in 영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후 교육, 뷰티, 자동차 업종으로도 영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www.greendong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