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월 상업 공간 공략 박차
차별화된 디자인 앞세워 Spec-in 영업 전개
동화자연마루는 디자인월의 상업 공간 시공 확대를 위해 전문 대리점을 체계적으로 육성시켜 유통망을 강화하고 건설사 Spec-in(특판)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강화마루, 도어 제품 등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특히 프랜차이즈 업체나 전국적인 지점망을 갖춘 상업용 공간에 디자인월이 확대 적용될 수 있도록 고객사의 영업과 마케팅 전략에 부합하는 맞춤식 제안서를 매뉴얼화해 고객사로부터 전문성과 신뢰도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나갈 계획이다.
동화자연마루는 현재 식음료 프랜차이즈와 국내 주요 금융 기관을 중심으로 디자인월 Spec-in 영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후 교육, 뷰티, 자동차 업종으로도 영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www.greendongwh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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