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구정강마루 북유럽풍 워시 5종 출시
[focus] 구정강마루 북유럽풍 워시 5종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4.08.1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정강마루 북유럽풍 워시 5종 출시
최신 트렌드 반영한 천연 원목풍의 감각적인 컬러

 

구정마루㈜에서 고강도 친환경 마루재 ‘구정강마루’의 신수종 5가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금번 새로 출시된 컬러는 북유럽풍의 워시톤으로 부드러운 색감과 내추럴 화이트의 청량감이 돋보이는 문라이트 워시(Moonlight Wash), 따뜻한 크림 옐로우톤의 아이보리 워시(Ivory Wash), 오크의 자연미에 브라운컬러를 가미한 코티지 워시(Cottage Wash), 모던 내추럴에 어울리는 실크스모키 워시(Silk Smoky Wash), 도시의 감성을 그린 그레이 워시(Grey Wash)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천연 원목풍의 감각적인 컬러로 제안되었다.


구정마루의 대표적 스테디셀러 제품인 ‘구정강마루’는 매년 트렌디한 칼라 제안으로 전문가는 물론 일반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선택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전문가들에게 지목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구정마루 빈티지 라인의 ‘맥시강’과 ‘아트맥시강’ 역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구정강마루는 합판마루와 강화마루의 장점만을 채택한 강하고 실용적인 마루로서 고강도 HPM(High Pressure Melamine) 공법으로 찍힘, 긁힘 없이 표면강도가 탁월한 것이 특징이며 친환경 SE0(Super Eco 0)등급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며 “구정강마루는 실용성과 친환경성을 고루 갖춘 합리성과 총 18수종의 다양성으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031-766-0700 / www.kujungmaru.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