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안 강마루 ‘하우스 강’ 출시
하우스:안 강마루 ‘하우스 강’ 출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12.0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스:안 강마루 ‘하우스 강’ 출시

워시 오크, 아프로모스 등 10개 패턴 구성

 

하우스:안이 창사 3주년을 맞아 신제품으로 온돌용 강마루 ‘하우스 강(House 强)’을 선보였다. 강마루는 기존 합판마루와 강화마루가 갖는 단점을 개선하고 장점만을 취합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요즘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품목이다. 하부에 들어가는 제품은 합판으로 합판마루와 동일하지만 표면에는 천연 목재가 아닌, 나무결을 프린트한 데코 시트로 제작한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이다. 시장에서는 강마루가 공동주택 마루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수 있을지 주목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성을 기초로 출시된 하우스 강은 최상급 완전 내수 합판을 코어(Core) 층으로 해, 상층에는 다양한 수종의 무늬지(Deco Paper)를 덧입히고 고강도의 표면 보호 처리를 한 제품이다.

마루의 표면이 강해 긁힘과 찍힘에 강하고 내마모성과 내오염성이 우수하며 효율적인 열전도율을 지녔다. 또한 품질의 안정성과 더불어 패턴의 심미성과 색감이 뛰어나 트렌디한 컬러의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1등급 내수합판의 사용으로 습기에 강하며 장기 침수 시에도 변형이 적은 실용적이다.

하우스 강은 워시 오크, 로얄 체리, 골드 오크, 내추럴 오크, 젤코바, 스윗 티크, 앤틱 파인, 아프로모스, 리치 월넛, 리얼 뱀부 등 10개 패턴으로 구성됐다. ㈜안신우드텍 관계자는 "하우스 강은 온도 및 습도 변화에 탁월하고 수축 팽창율이 낮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최대 고민거리인 뒤틀림, 휘어짐 등의 변형을 최소화한 마루이다"며 "층간 소음이 적고 보행감이 좋으며, 열전도율까지 훌륭한 뛰어난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02-548-98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