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홍콩 라이팅 페어참가
필립스, 홍콩 라이팅 페어참가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12.06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홍콩 라이팅 페어참가

혁신적인 소비자 LED 조명 선보여

(주)필립스전자가 지난 10월 말 홍콩에서 열린 ‘2010 홍콩 라이팅 페어(Hong Kong International Lighting Fair 2010)에서 혁신적인 LED 조명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조명 선도 기업의 자리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필립스의 조명 관련 임원들이 직접 참가하여 ‘LED 홈(LED Home)’이라는 주제로거실, 주방, 침실, 서재, 화장실, 발코니 등 집안의 다양한 공간을 필립스 LED 조명만 사용하여 연출한 부스를 선보였다. 부스를 찾은 조명 업계 관계자들은 LED 조명의 기술이 이만큼 발전한 것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실생활에 적용된 필립스 LED 조명이 매우 감각적이고 어느 공간이든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극찬했다.

루디 프로부스트(Rudy Provoost) 필립스 조명 CEO는 “필립스는 오늘날 아시아의 생활 방식의 변화를 감지하며 이해하고 있으며 또한 소비자의 집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며 “이번 홍콩 라이팅페어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LED 조명을 선보이며 필립스의 브랜드 약속인 센스앤심플리티(sense and simplicity: 감각적이고 간단함)을 실현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여긴다”라고 말했다. 080-600-6600 / www.philip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