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산업 MBC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 협찬
이건산업 MBC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 협찬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0.12.0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건산업 MBC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 협찬

강화마루 ‘라미에’ 조습벽재 ‘에코타일’ 시공

 

이건산업이 MBC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에 이건마루와 인테리어 내장재를 협찬했다. 드라마 ‘욕망의 불꽃’은 재벌가를 둘러싸고 돈과 권력을 차지하려는 인물들의 치열한 암투를 다룬 작품이다.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이순재, 신은경, 조민기, 서우, 유승호 등 명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인기리에 방송중인 드라마로 극중 이순재의 별장에 이건산업의 강화마루 ‘라미에’와 조습벽재 ‘에코타일’을 선보였다.

드라마 제작팀에 따르면, 굴지 대기업 그룹의 별장다운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이건마루와 조습벽재를 사용하게 됐다고 한다. 이에 별장 내부에 강화마루 ‘라미에’ 카카오 오크(Cacao Oak), 캐년 레드 오크(Canyon Red Oak), 팡가 팡가(Panga Panga)와 함께 포인트 인테리어 내장재로 습도조절에 탁월한 조습벽재 ‘에코타일’을 시공했다.

이건산업 임훈택 대리는 “이건산업의 강화마루와 조습벽재가 시공된 김태진 회장의 별장은 드라마 종영 후 카페, 갤러리 등 복합 문화공간으로 활용되어 관광객들에게 개방될 예정이어서 지속적인 인지도 제고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라미에’는 자연스러운 원목의 무늬결과 컬러를 살린 정통 유럽형 친환경 강화마루로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 연출이 가능하다. 이건산업 고유의 친환경 마루 기술로 친환경 최고등급인 E1 등급을 받았으며 표면강도가 높아 긁힘, 찍힘 등이 적고 깔끔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에코타일’은 실내 습도 조절 기능이 뛰어난 친환경 조습벽재로 흡•방습성은 물론, 악취 제거 및 곰팡이∙진드기 세균(번식) 억제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여 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색다른 인테리어 공간 연출로 실내의 품격과 미적인 감각을 한껏 높일 수 있다. 032-760-6832 / www.eago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